등푸른 생선을 먹어야 하는이유











그것은 등 푸른 물고기의 껍질을 먹는 것이 좋다.


이것은 개인의 질병을 예방하다.

만약 여러분의 몸에 비타민 B부족하다면, 여러분은 뇌 빈혈과 어지럼증과 같은 증상이 발전할 수 있다. 하지만, 뱀장어와 고등어 꽁치 같은 초록색 물고기 비타민 B에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너무 많이 먹으면 이 같은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비타민 B는 같은 올려 물고기의 피부보다 더 많이 들어 있다.



세포 조직 재생을 돕는다.

사람이 육체적으로 또는 체력 이상의 일을 하고 피곤해 어떤 사람들은 빨리 그들의 입 안의 원주에 베이거나 그들의 혀에 두드러기가 나다. 이 사람들이 파란 물고기의 장어, 정어리, 방어, 꽁치, 청어 등 충분히 먹으라는 권유를 받는다. 이러한 물고기 비타민 B와 쉽게 입술 혹은 혀 주위에 발생할 수 있는 염증을 치료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에 풍부합니다.
특히, 생선 껍질 비타민 B2풍부합니다.

빈혈 예방을 돕습니다.

rangi, 정어리, 참치, 방어, 그리고 mezzani 같은 GoBlue 생선 비타민 B12의 당뇨병을 예방하도록 뇌 질환 그리고 치매와 같은 신경 시스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심지어 같은 푸른 생선 고기보다 더 많은 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지난 파란 물고기

에스키모인들도 드물게 동맥 경화나 심장 질환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꽁치와 같은 파란 물고기를 많이 먹는다 고등어 A정어리 때문이다. 생선의 기름은 혈관의 벽에 달라붙어 있는 것을 막고, 혈관과 수리 손상된 혈관을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도 하는 것을 막는다. 따라서, 두개의 두꺼운 물고기 1주일을 먹고 혈관 건강을 돕는다. 몇몇 전형적인back-colored 물고기의 고등어, 꽁치, 정어리, 청어, 깨어, Gadari, 참치, 뱀장어, 연어, 방어, 멸치, beanfish.


2. 어떻게 흰 물고기 파란 물고기에서 다릅니까?

때문에 그들은 바다의 표면 근처에 사는 현재에 따라 주변의 바다, 파란 물고기가 헤엄치밑에 있는 흰살 생선과는 대조적으로. 따라서, 그들은 강한 근육, 약 20%의 고지방 내용, 그리고 생선 냄새가 났다.

영양에서 뿐만 아니라 아미노산지만, 그것은 헤모글로빈이 많이 함유되어 있black-red 고기, 하얀 생선보다 kallet하고 있다. 어두운 빨간 색 외에도, 색이 약간 물고기의 갈색, 노랑색, 분홍색과 회색 같은 유형에 따라 다양하다.



3. 파란 물고기의 뒤에 영양.


1)지방

왜 파란 색과 생선 다시 좋은 맛이 나는 이유는 그 지방 함량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싸고 꽁치나 고등어 꽁치 같은 푸른 물고기는 오직 영양소라 평범한 사람들의 친절한 친구들 부유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고등어, 고등어, 꽁치, 방어 그리고 청어 같은 초록색 물고기 맛 좋은 그들은 은색의 색을 가지고 있는 동작은 배, 옆에 있는 높은 뚱뚱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


2)지방은 지방산 성분 단백질과 DHA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어 그것은 또한 DHA로, 이것은 좋은 머리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왜rear-colored 물고기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알려져 있다.


4. 지난 파란 물고기와 탈모.

영국 의학 저널 란셋에 따르면,"물고기를 많이 먹는 것은, 절반으로 전립선 암의 탈모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을 줄일 수 있다."피쉬 오일 심장 마비로 죽음의 위험을 줄인다.30percent.I가 환자 여러분의 몸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음식은 다시 파란 물고기 생각한다.



5. 물고기의 영향

대장 암과 유방 암 1)예방 효과.

물고기에서 모두 오메가 지방산(EPA)와 DHA, 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선에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 B2함량이 높습니다. 소고기 같은 동물 근육과는 달리, 생선 단백질의 시간 소화하기 위에 걸리는 양을 줄이기 위해 매우 작은 근 섬유, 가지고 있다.

심장 질환 2)예방

약 150년 전 한 독일 의사는 에스키모인들은 그들의 가래에서와 출혈을 멈추지 않았습니다의 피가 특별히 높은 수준 있는 걸 발견했다. 이것은 아마도 고래 고기의 지방 섭취 량은 에스키모를 즐겨 연관되어 있습니다. 30년 후, 120년 이상 전에, 그것은 불포화 지방산(EPA)rear-colored 물고기 기름에서 발견됨으로써 야기된 것으로 밝혀졌다. 그 물질 응고에서, 심장 질병과 죽음의 위험을 줄이에스키모 혈액을 유지했다. 에스키모인들은 심장 질환 사망률의 비슷한 기후와 기후와 덴마크 사람들 중에서 오직 절반의율을 가지고 있다.  때 그들은 덴마크, 그들의 식단 변화에 이주한다 하지만, 발병률이 유사하게 된다. 그럴 먹는 것이 유전자와 그 이상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고기 기름, 혈관의 확장과 맞물려 될 것이며, 따라서 수리 손상된 혈관을 도와 염증이 포함되어 발견된다.



osteoporosis 3)예방이

물고기 기름 또한 칼슘 섭취하는 배출량을 감소시킴으로써 면역 체계 활성화시킴으로써 골다공증을 예방하도록 돕는다.

이 노망했다의 4)예방이
연구들은 물고기들은 치매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 연구'신경학 잡지'시카고, 미국, 박사 Masserkle 모리스의 최신호에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노인의 60%는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은 물고기를 먹지 않는다.

박사는 모리슨 물고기는 뇌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되어 있는 오메가 3지방산을 많이 포함하고 그 오메가-3지방산을 학습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말했다.동물 실험에서 기술.

arteriosclerosis의 4)예방이

생선 기름의 동맥 경화 개선에 미칠 영향은 생선 기름 자체가 이 기능에 다소 직접적으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킴으로써보다 기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비디오스타 재방송 토렌트 다운로드하기~ 비디오스타 재방송 88회 무료보기~

비디오스타 재방송 보러가자~ 비티오스타 88회 다시보기~